FAQ (자주묻는 질문)

서비스 이용

  • Q

    소셜로그인 시 여러 계정이 연동되어있어요. 연동을 끊을 수는 없나요?

    A
    소셜로그인 시 여러 계정이 연동되어있을 경우 LiveRe 홈페이지(http://www.livere.com/)에서 라이브리 연동해제를 하신 후 http://aafood.co.kr에 로그인 하시면 해제된 소셜 계정은 연동되지 않습니다.
  • Q

 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    소셜로그인으로 별도의 회원탈퇴가 없습니다. 홈플러스 통합회원의 경우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.
  • Q

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A
    소셜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각 해당 소셜 사이트에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홈플러스 통합회원의 경우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고, 비밀번호는 변경 가능합니다.
  • Q

  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    소셜로그인 시 별도의 회원정보 수정은 불가능합니다. 소셜 플랫폼 사이트에서의 수정 및 홈플러스 통합회원의 경우 홈플러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Q

   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    홈플러스 통합회원 아이디 및 소셜 플랫폼 계정으로 로그인(Kakao Talk, Naver, Facebook, Twitter) 가능합니다. 다만 재료 구매 시에는 홈플러스 통합회원만 진행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